주요사업

홈 > 주요사업 > 생산관리 및 품질관리사업
생산관리 및 품질관리사업
햇살드리 [쌀]

오염되지 않은 지하수와 깨끗한 농업용수로 재배하는 청정쌀입니다.

마그네슘, 칼리 성분이 다른 지역보다 3배가 많고 규산도 풍부한 농경지에서 생산하는 최고의 밥맛을 자랑하는 경기미입니다.

찰흙 논이 많고 땅심이 좋으며 환경농업을 실천하여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쌀입니다.

서해안 평야지대로서 서리가 늦게 오고 일조 시간이 길며 낮과 밤의 온도차가 적당하여 염실이 좋고 윤기가 나며 밥맛이 최고입니다.

적기에 수확하여 말리므로 크기가 고르고 싸라기가 없어 모양도 좋고 밥맛도 최고입니다.

농촌진흥청과 연구기관이 인접되어 있어 항상 새로운 기술로 생산하는 밥맛 좋은 고품질 쌀입니다.

햇살드리 [포도]

서해안의 해양성 기후와 토양내 철분, 규산 등 각종 미네랄 함량이 높은황토질의 토양에서 풍부한 햇살과 오염되지 않은 청정수와 최첨단 과수재배 등 친환경적 재배방법을 통해 재배하여 알이 굵고 당도가 17브릭스 이상으로 캠밸 평균보다 높고 엄정한 품질관리와 친환경적 재배방법을 거친 포도만을 엄선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믿고 드실 수 있는 우수 농산물입니다.

햇살드리 [배]

비옥하고 일조량이 풍부한 청정지역 화성에서 친환경농법으로 생산되어 황금색을 띠며 달고 수분이 많고 과질이 연하며 시원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햇살드리 [느타리]

지형적으로 바닷가와 인접된 지역으로 최첨단 청정시설에서 깨끗한 지하수를 이용한 재배로 육질이 쫄깃하고 독특한 향이나 맛이 뛰어난 햇살드리 느타리버섯으로 저칼로리·고단백이라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에 좋습니다.

햇살드리 [표고버섯]

갓이 두껍고 색이 선명하며 향과 맛이 좋으며 섬유질, 비타민 B가 풍부한 건강식품입니다.

햇살드리 [참다래]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우는 참다래는 비타민 C가 사과의 20배,귤의 5배가 들어있을 정도로 영야소가 풍부한 건강과일 입니다.

햇살드리 [참외]

달고 향이 좋으며 비타민 A와 C가 풍부합니다.

포도당과 과당은 인체에 흡수가 빨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피부가 받은 자극을 진정시켜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햇살드리 [수박]

수분이 많고 당도가 높아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리코펜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독소나 활성산소를 막아주며 면역을 강화시켜 줍니다.

햇살드리 [신선채소]

햇살드리 신선채소는 서해안의 비옥한 토양과 맑은 청정수로 자라 제멋, 제향기, 신선한 맛을 간직하여 살아 숨쉬는 채소의 향기를 느낄수 있으며,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이 듬뿍 들어있어 현대인의 웰빙생활에 필수 건강식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선한 채소는 화성시 농산물 유통사업단에서 운영하는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드리 [김치]

햇살드리 김치는 면역력 증강은 물론 항암, 노화방지, 다이어트 등 효과가 있어 발효과학이라고 불려지며 수백년 동안 한국의 독특한 음식문화로써 우리고유의 맛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천연재료로 담근 햇살드리 김치는 어머니의 손맛을 그대로 맛깔스럽게 재료를 다듬는 정성스런 손길에서 부터 김치의 참맛이 우러나는 천연양념, 천연암반수와 좋은 재료로 담궈 우리입에 맞는 정갈한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깨끗한 채소와 천연양념이 골고루 버무러져 조화로운 감칠맛과 입맛을 개운하게 하여 깔끔하고 시원한 맛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TOP ▲